자녀에게 비즈니스에 대한 가르침

2020. 6. 16. 02:03카테고리 없음


자녀에게 비즈니스에 대한 가르침



아이의 탄생은 많은 부모들의 삶 중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다.


엄마와 아이의 연결은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강한 인간적 유대감 중 하나이다.


아래의 조언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 사이의 관계가 강하게 유지될 뿐만 아니라 번창하도록 보장하면서 당신의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기대를 하고 있다면, 스스로 밖으로 뛰쳐나가서 자녀들의 보육원을 위한 값비싼 물품에 돈을 다 쓰지 않도록 하라.


유아용 침대나 테이블 교체와 같은 품질 필수품들은 백화점, 할인점, 심지어 eBay나 Craigslist 같은 장소에서도 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친구들과 가족들은 그들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유아용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기꺼이 당신에게 빌려주거나 줄 것이다.




여행 중에 어린 아이를 데리고 온다면, 아이가 집에서 하는 것과 거의 같은 시간에 식사를 하고 잠자리에 들도록 하라.


여행은 누구에게나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특히 어린이들, 특히 유아들에게는 더욱 힘든 일이다.


취침 의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에게 그 경험을 훨씬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다.




부모로서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지만, 스스로 시간을 갖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스스로 그 작은 시간을 갖는 것은 정말로 배터리를 재충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부모 역할에서 벗어나 여러분이 누구인지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경우 어린 아이들은 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많은 경우에, 프로젝트나 작업 사이를 옮기는 것은 너무 화가 나서 당신의 아이가 심지어 눈물을 흘릴 수도 있다.




집에서 아이들과 담배를 피우는 것은 정말 아이들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집에서 피우지 않도록 해.


더 좋은 것은, 완전히 그만두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간접흡연은 직접 피우는 것보다 더 나쁘지는 않을지라도 더 나쁠 수 있다.


간접흡연을 하는 아이들은 천식, 폐렴, 기관지염 또는 다른 호흡기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모든 아이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한 아이에게 놀라운 효과를 주는 전략은 다른 아이에게는 전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


여기에는 훈육 스타일뿐만 아니라 보상도 포함될 것이다.


어쨌든, 과거에 문제에 어떻게 접근했는지를 기억하라.


그래야 미래에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유아들과 어린 아이들이 긴 자동차 여행에 지루하고 짜증을 내지 않게 하고 싶다면, 자주 휴게소를 만드세요.


당신의 자연스러운 유혹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여행을 서두르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많은 휴식을 취하는 느긋한 걸음은 뒷좌석의 말다툼을 줄일 것이다.


놀이 공간이 있는 공원이나 레스토랑에 들러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의 도로 여행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세요.




당신이 어린 아이들 또는 유아들과 함께 여행할 때, 몇 가지 편안한 물건들을 가지고 오십시오.


휴가는 아이의 일상에 큰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일상을 제자리에 유지하고 위로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훨씬 수월해질 수 있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장난감이나 보안 담요를 주는 것은 큰 변화에 도움이 된다.




자녀가 스포츠와 같은 과외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러한 활동들은 당신의 아이가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고, 더 넓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고, 성숙기에 성장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모든 기술은 그나 그녀의 삶에서 중요할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긍정적인 활동을 장려함으로써 부정적인 활동으로부터 그들을 멀리하게 할 것이다.




자녀의 팀 스포츠 참여를 독려해 자존심을 세울 수 있다.


관심을 보이고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자녀를 부양하는 것은 평생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기억력을 만들고 긍정적인 기술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정크 푸드를 집에서 꺼내라.


이것은 당신의 가족이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격려해 줄 것이다.


이러한 물건들을 집 밖에 두지 않고, 따라서 자녀들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원하지 않게 할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가정용 스테이플이 아닌 간식으로 쓰이도록 허용하라.


그것들은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휴일 모임에서 먹을 수 있다.




자녀들과 특별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자녀들의 삶에 영원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지금 바로 이러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위의 팁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