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당뇨병의 요령과 요령

2020. 6. 16. 02:04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당뇨병의 요령과 요령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은 많은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당뇨병에 걸리면 가능한 한 그 과목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자기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는 너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앓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 당신은 압도당할 수도 있다.


하지만 하루씩 그것을 복용하면 당신은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당뇨병에 쉽게 대처할 수 있는 약이 많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는 길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현재 가장 오래 산 당뇨병은 90세로, 현대 치료의 혜택 없이 당뇨와 함께 살았다.




영양성분을 위해 샐러드에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를 섭취하면 세포 내 인슐린 저항성을 떨어뜨릴 수 있는 단불포화지방이 들어 있어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된다.


게다가 호두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를 제공한다.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듯, 그것들은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낮추고 맛도 환상적이랍니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면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문제가 된다면,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받으라.




만약 당신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의사에게 알려라.


임신성 당뇨병을 제대로 돌보지 않으면 자신과 아이를 심각한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는 임산부들에게 안전한 약을 처방할 수 있고 그는 또한 당신에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당뇨병은 많은 다른 종류의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이 그것들 중 하나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악화되면 실명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이 먹는 음식을 조심하라.


모든 종류의 음식은 포도당 수치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음식 섭취를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규모 인슐린 주사는 큰 식사를 할 때 필요한 반면 작은 식사를 할 때는 작은 인슐린 주사를 맞을 수 있다.


먹는 것을 지켜보면 혈당 수치를 조절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매일 세 끼를 많이 먹는 것보다는 대여섯 끼를 적게 먹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폭식 욕구를 피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잦은 식사는 만족을 유지시키기 때문이다.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임신은 종종 임신성 당뇨병을 유발하는데, 임신에 걸리기 쉽다면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지 않다.


스트레스를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사고와 행복한 생각을 지속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나중에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이 끔찍한 병을 당신의 아이에게 전하지 말고,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라.




당뇨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점에 유의하십시오.


인생의 즐거움, 무엇이 당신이 그러한 것들을 즐기는 것을 멈추게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그 블록들을 돌면서 일할 수 있는지를 상기하라.


그런 것들이 계속 당신의 병을 관리하도록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하라.




당뇨병이 있다면 계피는 음식에 부정적인 것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내는 좋은 방법이다.


음식에 설탕을 더 넣으면 혈당을 건강하지 않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지만, 계피는 이것을 하지 않고 많은 음식에서 자연적인 단맛을 증진시킨다.


시나몬이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한 연구는 엇갈리지만, 그것은 섭취하기에 좋은 향신료다.




이제 당뇨병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배웠으니, 여러분은 삶을 향상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이 작품의 팁은 이용할 수 있는 자료의 일부분에 불과하며, 따라서 당뇨병 관리 기법에 대한 새로운 사실과 통찰력을 항상 찾아야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